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 논산
충남 논산시, 청소년 콘서트 성료 ‘후끈’청소년이 행복한 논산, 청소년들 한자리서 ‘푸처핸섭’...지역 내 중·고생 7300여명, 한자리에 모여 뜨거운 열기 속 성황!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2018 논산시 청소년 송년콘서트’에서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트레스를 날리며 환호하고 있다. (사진제공=논산시청)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논산시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트레스를 날리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논산시와 논산계룡교육지원청(교육장 문일규)이 20일 개최한 ‘2018 논산시 청소년 송년콘서트’가 뜨거운 열기와 함께 성료됐다.

고3 수험생을 비롯해 지역 내 중·고생 7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송년콘서트는 인기아이돌 위너, 우주소녀, 헤이즈, 나플라 등 인기가수의 화려한 공연과 청소년동아리의 열정 넘치는 무대가 펼쳐져 청소년들의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찼다.

대학수학능력시험과 각 학교의 기말고사 후 논산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개최한 송년콘서트에서 청소년들은 저마다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마음껏 소리도 지르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황명선 시장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을 자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도 지방정부의 역할이고 책임”이라며 “이 자리에 모인 우리 시의 희망이자 미래인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