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문화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지하상가 운영위원회로부터 이웃 돕기 기탁 받아어려운 이웃 돕기를 위한 총 600만 원 상당 지원
[대전=충청종합신문] 전현민 기자 = 중앙로 지하상가 운영위원회 기탁식.(왼쪽부터 중앙로 지하상가 운영위원회 김진호 회장, 중구 박용갑 청장)(사진 제공 : 대전광역시 중구청)

[대전=충청종합신문] 전현민 기자 =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24일 중구청 구민사랑방에서 중앙로 지하상가 운영위원회(회장 김진호)와 어려운 이웃 돕기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운영위원회는 중구의 적극적인 코로나19 방역 지원에 보답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스한 사랑의 손길을 나누고자 자체 프리마켓을 개최했다. 100여 개 회원 점포에서 상품 900여 점을 기부받아 운영했다.

프리마켓에서 나온 수익금 111만 1천 원은 중구에 후원하고 미판매된 의류·가방·신발 등 물품 500여만 원 상당은 중구자원봉사협의회에 기탁했다.

김진호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보다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나누며 희망을 전달하고자 개최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 돕기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다.”라고 밝혔다.

박용갑 청장은 “상인들도 어려운 경제 상황인데 더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답했다.

전현민 기자  jhyunmin0912@gmail.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현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