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 계룡
충남 계룡시, ‘엄사면제7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촉식향후 2년 임기 동안 주민 대표하는 봉사자로서의 역할 기대

[계룡=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엄사면에서 제7기 엄사면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갖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계룡시청)

[계룡=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엄사면에서 지난 21일 제7기 엄사면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위촉식은 제7기 엄사면주민자치위원으로 새롭게 선출된 위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와 위원장·부위원장 선출, 안건 토의 및 공지사항 순으로 진행됐으며 7기 엄사면주민자치위원회는 앞으로 2년의 임기 동안 엄사면 주민자치 발전과 화합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제7기 엄사면주민자치위원장으로 선출된 최일규 위원장은 “엄사면에 애정과 관심을 가진 분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엄사면 발전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겠다”며 “주민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임경희 면장은 “엄사면 주민복지와 지역 발전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서 봉사해 주시길 바란다”며 “주민 애로사항 해소와 엄사면 발전을 위한 주민자치위원회의 적극적인 도움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