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 논산
충남 논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지역 내 등록 급식소 대상 퀴즈 이벤트’ 실시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안전 관리에 대한 동기 부여 및 방문교육 효과 향상을 위해 지역 내 등록 급식소 조리원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논산시청)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논산시(시장 권한대행 안 호 부시장)는 논산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안전 관리에 대한 동기 부여 및 방문교육 효과 향상을 위해 지역 내 등록 급식소 조리원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퀴즈 이벤트 정답을 먼저 맞춘 어린이급식소 15개소(△GLS어린이집 △LH어린이집 △가온어린이집 △강경에덴어린이집 △광석다함께돌봄센터 △국방대학교어린이집 △노성어린이집 △논산유치원 △놀뫼어린이집 △몬테소리어린이집 △보석어린이집 △윤슬어린이집 △즐거운어린이집 △하늘사랑어린이집 △해피트리어린이집 등)에는 앞치마 3종 세트를 배부했다.

박정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 내 등록 급식소에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마크를 알고 어린이에게 영양을 고루 갖춘 안전한 식품이 제공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