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설·칼럼 기고
<신년사> 김범규 충남 계룡시의회 의장

존경하는 4만 4천여 계룡시민 여러분!
희망과 기대가 가득한 2023년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맞이하여 계룡시민 여러분들 모두 행복하시고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바라며 뜻하시는 모든 소원들을 꼭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우리 계룡시의회가 시민 여러분들의 큰 뜻을 대변하고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과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2023년 새해에도 우리 의회는 명품도시 계룡의 발전과 번영 그리고 시민 여러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계룡 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지난해 우리는 대·내외의 정치·경제·사회적으로 다양한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만 했으며 올해 또한 마찬가지로 우리를 둘러싼 상황과 여건들이 그리 낙관적이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우리 모두는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계룡의 역사에 길이 남을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한마음 한뜻으로 모든 난관을 헤쳐나가며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우리 계룡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계룡시민 여러분!
올해는 우리 계룡시가 출범한지 20년을 맞게 되는 해이자 저희 제6대 계룡시의회가 시민 여러분들의 부름을 받아 개원을 하게 된지 반년이 지나는 뜻깊은 해입니다.

이번 계묘년 새해에도 시민의 권익신장과 계룡 발전을 위해 참된 일꾼이 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여러분들의 말씀에 항상 토끼처럼 귀를 기울이고 발빠르게 대응하는 행동하는 의회, 생동감 넘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희망과 기대가 넘치는 새해 새날을 맞이해 앞으로도 저희 계룡시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힘을 보태주시길 바라며 시민 여러분들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꼭 이루시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일
충남 계룡시의회 의장 김범규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