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 계룡
충남 계룡시, ‘이건명의 뮤지컬 갈라콘서트’ 공연오는 24일 오후 7시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려...감미로운 노래와 화려한 색채로 감동이 가득한 무대 펼쳐

[계룡=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계룡시(시장 이응우)가 오는 24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이건명의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공연한다고 20일 밝혔다.

이건명의 뮤지컬 갈라콘서트는 뮤지컬 명곡을 대중적이고 예술성 있게 재구성한 콘서트로 계룡시 학생들의 학업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수능탈출 콘서트 일환으로 마련됐다.

국내 최정상 뮤지컬 스타인 이건명과 맑고 고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김고운, 실력파 뮤지컬 배우 임병근, 뮤지컬 모차르트 외 다수의 뮤지컬에서 활동 중인 최지이 등이 출연해 다양한 뮤지컬 음악을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감미로운 노래와 화려한 색채의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계룡시 관계자는 “수험생 학업 스트레스 해소 및 다양한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연에 지역 학생은 물론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무료로 관람 가능하고 공연 티켓은 계룡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기타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공공시설사업소 042-840-3704에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