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 논산
충남 논산시의회, 민병춘 행정자치위원장 감사패 받아“논산시의회 시의원 13명 전원, 시민행복 증진 위해 최선 다할 것”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민병춘 행정자치위원장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논산시의회)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논산시의회(의장 서 원)는 민병춘 행정자치위원장이 지난 2일 오전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 월례회의 행사에서 논산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민병춘 의원은 세심하고 합리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의 마음을 읽고 정책에 반영되도록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민 의원은 제9대 전반기 행정자치위원장으로서 환경과 사회적약자 보호에 관심을 갖고 ‘논산시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조례’, ‘논산시 무연고 사망자 등에 대한 공영장례 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 발의했으며 ‘탄소중립 및 기후 위기 대응’과 ‘논산시 맨발걷기 좋은 환경 조성 촉구’를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실시한 바 있다.

또한 ‘논산시 원도심 활성화 방안’에 대해 집행부를 상대로 시정질문을 펼치는 등 남다른 노력을 해왔다.

민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서 원 의장님을 비롯한 논산시의회 의원 전원은 시민의 행복과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만을 바라보며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