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 논산
충남 논산 노성중, ‘선생님이 쏜다’ 스승의 날 행사 가져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제공=논산계룡교육지원청)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논산시 노성중학교는 지난 10일 스승의 날을 맞아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승의 날, 감사의 마음을 담아’라는 주제로 학생자치회가 주최가 돼 진행됐으며 특히 학교의 아름다운 정원인 ‘나래의 뜰’에서는 작은 음악회가 열렸는데 학생들이 직접 준비한 공연을 통해 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교사들은 ‘선생님이 쏜다’라는 제목으로 학생들에게 직접 만든 음료와 떡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스승의 날 행사에 대해 한 학생은 “선생님들로부터 선물을 받으니 너무 좋았다. 항상 학생들을 위하는 선생님들께 오늘의 행사로 고마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표현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애 교장은 “이번 스승의 날은 스승과 제자 간 서로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정을 나누는 기회가 된 거 같다. 제자들의 행복을 위해 온 힘을 다하는 교육 현장의 선생님들께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보낸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노성중학교는 스승과 학생 간의 소통과 교류를 강화하고 학교 내 폭력을 예방하는 등 긍정적인 학교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음을 보여줬다.

지역 사회에서도 이러한 노력을 높이 평가하며 노성중학교의 미래를 밝게 조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