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 논산
충남 논산 논산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교육협의체 위촉식 및 간담회 개최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형성 및 협력의 장 마련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논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서 문화예술교육협의체 위촉식 및 간담회를 개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논산시청)

[논산=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논산시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이 지난 10일 논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에서 문화예술교육협의체 위촉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문화예술교육협의체는 논산시청,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논산문화원, 한국예총 논산지회, 건양대학교, 강경창작스튜디오, 도비예술학교, 마을공동체연구소, 의석공예아카데미, 전통연희단 도드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기관의 관계자를 협의체 위원으로 위촉했다.

논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문화예술교육협의체는 간담회를 통해 예술단체와 공동 성장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지역민들의 문화예술교육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한 실현방안을 마련하게 된다.

이번 간담회는 문화예술교육의 권역별 격차 완화 및 시민의 향유권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지역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체계 △권역별 거점공간 간의 협력방안 △사업의 지속성 및 활성화 방안 등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고 밝혔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