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충남 계룡
충남 계룡시,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 모집20명 모집, 오는 19~21일까지 온라인 또는 방문접수

[계룡=충청종합신문] 김백수 기자 =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가 대학생들의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와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2019년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계룡시에 돼 있고 국내 소재 전문대 이상의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접수는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오는 19~21일 오후 6시까지(3일간) 시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또는 시청 자치행정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시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다자녀 가정 자녀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결과는 오는 26일  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선발자에 한해  개별통지 할 계획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근무 첫날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시청 각 부서 및 직속기관, 사업소, 면·동에 배치되며 행정 및 현장 지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오는 7월8일부터 8월2일까지 20일간으로 주 5일(주말 제외) 하루 8시간 동안 근무하며 시간 당 8350원의 보수가 지급된다.

계룡시 관계자는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두 차례에 걸쳐 다양한 사회경험 제공을 위해 대학생 아르바이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관심 있는 계룡시 거주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홈페이지(http://www.gyeryong.go.kr) ‘시민광장’란을 참고하거나 계룡시 자치행정과 시정인사팀 042-840-2106으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김백수 기자  bsk7294@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종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